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피부관리 프로그램 체험 후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 작성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뷰 이벤트 참여 방법은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피부관리 체험 후 네이버 플레이스 해당 지점 리뷰란에 간단한 체험 소감 작성 후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즉시 1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월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당첨자에게 소정의 스파 어메니티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근 소유보다는 경험과 공유를 선호하는 트랜드에 맞춰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의 체험을 SNS에서 공유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스파 전신바디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라며 "더 트리니티 스파는 서울과 수도권 중심가에서 1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면 제주5성급호텔(히든클리프)에서는 록시땅과 제휴하여 호텔스파를 운영 중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또한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운영중인 모든 룸에는 자체 컴포트존이 설계되어 있다. 특히 라텍스 모션베드와 헝가리 구스다운을 사용한다."라며 "더 트리니티 스파 모든 매장의 피부관리 룸은 1인 1베드시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관리 시 고객에게 직접 닿는 관리용 어메니티를 1회용으로 사용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더 트리니티 스파 리뷰이벤트는 1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