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2022년 임인년 돌입을 맞아 제품 구매인증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겨울 시즌 슬기로운 밀워키 생활’ 이벤트는 오는 2월 25일(금)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를 통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LED 펜 라이트(IPL-LED)’, 60만원 이상 구매 시 ‘팩아웃 툴박스 L(48-22-8425)’, 100만원 이상 구매 시 ‘M18 브러쉬리스 콤팩트 해머드릴 드라이버 베어툴(M18 CBLPD-0C)’을 추가 증정한다. 

[겨울 시즌 슬기로운 밀워키 생활 구매 인증 이벤트 / 사진 제공 : 밀워키 코리아]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행사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의 영수증과 제품 본체 라벨지나 측면에 부착된 네임택의 제품번호를 촬영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요청한 정보와 사진을 입력하면 된다. 인증 대상은 국내에 정식 출시된 무선 전동공구 등 M12, M18 배터리를 사용하는 제품에 한하며, 1인 1회 단일 영수증으로만 인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워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작년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이벤트를 새해 들어 다시 진행하게 됐다”며 “2022년 새해에도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적재적소에 선보여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