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슈] 유아클렌저 ‘케피버블클렌저’ 누적판매량 150만개 돌파...제품 기부 진행
[기업이슈] 유아클렌저 ‘케피버블클렌저’ 누적판매량 150만개 돌파...제품 기부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1.1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거품목욕 브랜드 케피(Kefii)의 주력 상품인 ‘케피버블클렌저’가 누적판매량 150만 개(2020년 5월 기준) 이상을 돌파했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케피는 클렌징이라는 매일의 행위를 단순히 깨끗이 씻는 시간이 아닌 ‘씻음의 즐거움’을 느끼며 아이들이 가족과 기쁨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연구하는 브랜드다. ‘케피버블클렌저'는 물에 대한 낯설고 생소한 느낌 때문에 목욕을 거부하는 많은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기억을 심어주기 위해 개발됐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출시 1년만에 15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라며 "케피는 IT 출신의 청년기업인 제로파운더스 여성 대표(정한나)가 이끈 스타트업이다."라고 전했다. 

정한나 대표는 “부모들이 새로운 목욕시간의 의미를 기억하고, 아이가 더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경험하는 것을 돕기 위한 목욕 문화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케피는 선행을 행하는 브랜드다. 케피의 제품 생산 및 포장은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매년 지적장애, 지체장애, 취약계층 아동들이 보다 즐겁게 목욕을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000만 원 상당의 케피 제품 후원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새해를 맞아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케피버블클렌저, 케피버블슬라임 등 케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기부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케피는 작년 11월 11일에 대표 시연 상품으로 선정돼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유아버블클렌저 1위,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 평가 1위, 대한민국 기업 경쟁력 지수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