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복합문화공간 에이와(AYWA)가 좋은느낌과의 협업을 통해 PMS 증상 완화 스페셜 요가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이와X좋은느낌 PMS 증상 완화 스페셜 요가 클래스는 평소 생리 기간에 생리통이나 우울함을 느끼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고, 불편함을 완화하는 시간을 갖고자 기획됐다고 전했다.

해당 클래스는 나의 몸에 대해서 알아보고 하체 순환 및 골반 근육 강화를 위한 요가 수업을 진행하여 월경 전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정서적, 행동적, 신체적 증상들을 완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강도가 높지 않으면서도 천천히 몸에 집중할 수 있는 요가 동작들로 구성하여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따라 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파운드코퍼레이션에서 운영하는 에이와는 생리대가 필요한 저소득층 여학생들을 위해 이번 PMS 증상 완화 스페셜 클래스로 얻은 참가비와 좋은느낌에서 제공한 생리대를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해당 수업을 진행한 아미라 원장은 “이번 클래스를 통해 불편했던 증상을 완화하고 내면과의 깊은 교감을 함으로써 몸과 마음의 안정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바쁜 일상 속에서 ‘나’를 챙길 수 있게 돕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이들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와는 현재 논현점, 성수점, 강남센터필드점, 도곡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판교점, 가로수길점 등 다양한 지역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