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Total beauty" 슬로건을 내세우는 코스노리(COSNORI)의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이 비건 앰블럼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는 최근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안정성, 효능에 대한 기준을 모두 충족하여 자연을 위한 비건 속눈썹 영양제로 인증받았다.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부문 MD’s PICK’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올리브영에 입점된 속눈썹 영양제 중 유일하게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속눈썹 케어에 최적화하여 특수 설계된 듀얼 어플리케이터 (C컬형 브러쉬 & 볼팁)를 올리브영 최초로 사용한 원조 속눈썹 영양제이다. 그 인기에 힘입어 이후 타브랜드에서도 유사한 형태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눈물과 같은 PH의 워터 베이스로 유분감과 눈 시림이 없다. 또한 펩타이드 특허 성분으로 힘없고 손상된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고데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비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라며 "코스노리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 단독으로 한정 세트를 선보였다. 기획 세트는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와 퍼펙트 세팅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함께 구성해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