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브랜드 앙블랑이 새해를 맞아 ‘2022 새해 특가 대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스마트스토어와 앙블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주요 품목은 ▷위드빈 물티슈(그린빈85/핑크빈75/옐로빈65) ▷체크 물티슈(네이비/베이지/레드) ▷세이프 물티슈(카키 캡형/블랙 캡형/인디핑크 캡형/민트 캡형) 등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앙블랑 전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옐로빈 물티슈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위드빈 아기물티슈는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에 기존 물티슈 대비 레이온 함유량을 높여 개발한 원단이다. 특히 해당제품은 판매금액의 5%가 어려운 환경의 장애 아이들의 꾸준한 재활치료를 돕는 기금으로 기부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중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앙블랑X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12일 오전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1시간 30분동안 진행되며 △실시간 구매인증 이벤트 △전화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라이브방송 중 상품 구매후 구매내역 캡쳐본과 네이버 아이디를 앙블랑 톡톡메시지로 보내면 10명을 추첨해 베르블랑 섬유유연제 1개(향 랜덤)를, 톡톡메시지로 전화이벤트를 신청하여 추첨된 1명에게는 전화연결 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라이브 중 깜짝 퀴즈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베르블랑 섬유유연제 1개(향 랜덤)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16일까지 진행되는 할인행사와 쇼핑라이브 모두 베르블랑 섬유유연제 1개(향 랜덤), 베르블랑 NEW 아기세제 화이트향1개, 섬유유연제 1개(향 랜덤) 등 구매금액대별 혜택이 제공된다. 앙블랑 2022 새해 첫 라이브 및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