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초심 화성봉담점이 오는 1월 17일 월요일 오픈예정이라며, 이에 앞서 15~17일 가오픈하는 3일간 매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12일 밝혔다.

자료 제공 =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초심스터디카페 화성봉담점은 스터디존, 1인 고정석, 카페존 등 다양한 공부 공간을 구성했다. 또 리프레시존에서는 간식과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라며 “초심 화성봉담점 인근으로 대형 주거 단지와 고등학교, 대학교 등이 위치해, 여러 연령대의 회원들이 이용하기 좋은 공간을 구성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조용하게 집중할 수 있는 스터디존, 1인석부터 직장인·프리랜서도 이용할 수 있는 워크라운지 등의 공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화성봉담점 오픈을 기념해, 가오픈 기간인 17일까지 100% 당첨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 및 이용권 50%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오픈 기간에는 화성봉담점 매장을 무료로 개방하여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초심스터디카페 SNS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최대 100시간의 이용권 무료 혜택을 증정한다. 이용권 50% 파격 할인 이벤트에서는 50시간권, 100시간권, 150시간권, 200시간권, 기간권(4주 자유석, 4주 고정석), 워크라운지 4주 고정석(1인석, 2인석)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픈 이벤트 관련 내용은 초심스터디카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기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