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브랜드 ‘닥터펌힐(Dr.firmheal)’이 런칭되어 본격적인 코스메틱 사업을 시작함과 동시에 신제품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웰메이드퍼시픽(대표 김일용)이 오랜 기간 준비해온 끝에 2022년 1월 정식으로 선보인 ‘닥터펌힐’은 명확한 출처를 가진 성분들만을 사용해 100% 국내에서 생산하는 것을 기본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라며 "15년간 관련 분야에서 노하우를 쌓아와 자사만의 레시피를 구축해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들을 제조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닥터펌힐’은 피부관리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구독서비스도 도입했는데, 구독서비스를 통하면 제품구매 과정 없이 2개월마다 리커버리 스템셀 앰플을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라며 "브랜드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로는 2개월분인 제품 1개만 구입해도 27%의 할인을 적용하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년분에 해당하는 6개 구매 시 6개 추가증정으로 77%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정기구독 1년을 신청할 경우 추가 1년을 더하는 1+1도 진행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구매 후 효과가 없으면 10일 내 100% 환불해주는 ‘100프로젝트 이벤트’도 적용 중이다. 신규가입 시 적립금도 지급된다."라며 "누구나 우수한 프리미엄 앰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를 준비하고 제품개발에 나섰고, 이런 자신감으로 100% 전액환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