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블라인드 동탄점’에서 파격적인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제품 모두 20%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커튼 및 블라인드는 창을 통해 들어오는 빛의 양을 조정해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철 외풍을 막아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집의 분위기는 가전제품, 가구, 벽지뿐만 아닌 커튼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인테리어 소품들은 워낙 많아 구매 후 후회하는 경우도 있으며 철저한 상담을 통해 구매할 경우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드러났다. ‘총각블라인드 동탄점’은 전동 커튼 전문 브랜드로,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것이 어려운 이들은 위해 무료 출장 상담을 진행, 실측을 통해 무료 견적을 낸 후 커튼 및 블라인드를 맞춤 제작하여 직접 무료 시공해 준다."라고 소개했다. 

총각블라인드 동탄점 대표 관리자는 “모든 부속물과 고급 원단은 국내산으로 내구성이 튼튼하여 시중 일반 커튼과는 다른 하이 퀄리티를 만나볼 수 있다. 안심하고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라며 "설치만 했다고 해서 서비스가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평생 동안 무상 보장 A/S 서비스를 통해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책임지고 있다. 직접 블라인드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번거로움 없이 더욱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동 커튼 및 블라인드 설치 상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