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안전 중요성과 취업률 상승으로 인해 응시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2022년을 맞아 국가기술자격 교육 전문 '성안당 e러닝'이 신규종목인 산업안전기사를 론칭하였다고 밝혔다.

산업안전기사는 워크넷 자료에 따르면 취업 잘 되는 국가기술자격 Top 20에 랭킹된 종목이자, 기사 종목 중 수험생들이 8번째로 가장 많이 응시한 종목이기도 하다. 특히, 산업안전기사를 담당하는 스폐셜리스트 6인은 모두 한국산업보건공단에 근무했던 이력이 있는 Top class 강사진으로 각 과목별 전문성을 가진 전문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강좌와 교재를 제작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성안당이 선보인 산업안전기사는 자격 취득을 위한 출제경향 분석은 물론 이론과 실제, 핵심문제풀이까지 전반을 다루며 개정된 최신 산업안전보건법 규정 및 표준을 반영하여 2022년 합격 대비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1년 프리패스, 6개월 프리패스의 경우 불합격 시 3개월의 수강 연장 혜택이 주어지며, 부가 콘텐츠로는 핵심공식집과 이론요약집, 온라인 모의고사 무제한 응시권이 제공된다. 선착순 혜택으로 삼성 갤럭시 탭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성안당 관계자는 “오직 합격만을 위한 효율적 수업설계를 위해 기출문제 분석을 기반으로 한 커리큘럼 구성은 물론 역대급 혜택과 낮은 수강료로 많은 수험생들이 합격의 기쁨을 성안당과 함께 누릴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성안당 e러닝은 소방설비기사, 전기기사, 건축기사, 전자기사, 산업위생관리기사 등 약 70여 개의 자격 관련 300여 개의 강좌를 개설한 전문 교육기업으로 기술·공학, 컴퓨터·IT, 어학 등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 합격수기 등 자세한 내용은 성안당 e러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