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이슈]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2022, 글로벌 홈케어 시장 트렌드...국내 브랜드 ‘페이스팩토리’ 참가
[행사이슈]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2022, 글로벌 홈케어 시장 트렌드...국내 브랜드 ‘페이스팩토리’ 참가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2.01.07 1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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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2022(Consumer Electronics Show)에 국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인 ‘페이스팩토리’가 참가했다고 밝혔다. 

자료 제공 = 페이스팩토리

5일(현지시각)부터 7일까지 사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Mobile World Congress), 독일 베를린 IFA(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 Berlin)와 함께 세계 3대 가전·IT 박람회로 꼽힌다. 세계적인 기업들이 AI, IOT 등 신기술과 로봇, 전기차 등 신제품을 선보이기 때문에 전 산업의 관심이 크다.

관계자는 "페이스팩토리가 CES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3가지 LED 모드로 피부와 얼굴 라인을 케어할 수 있는 ‘셀라이너’, 24K 도금과 초당 25,500번의 저자극 초음파가 특징인 ‘제트필링기’, 관절 케어를 돕고 AI 온도 감지 센서까지 탑재된 ’파라핀베스 프라임’ 등이 있다."라며 "페이스팩토리는 ‘피부 고민 연구소’라는 슬로건을 함께 제시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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