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지학사(대표 권준구)가 ‘독서평설 첫걸음’ 창간 기념 사전 구매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7세부터 초등 3학년을 대상으로 한 독서, 학습 월간지 ‘독서평설 첫걸음’은 초등 1~3학년 교과 과정과 연계된 다양한 영역의 글 읽기로 기본 어휘력과 문해력을 향상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기간 동안 ‘독서평설 첫걸음’ 1년 구독권을 약 36%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정식 창간 전 발행한 창간 예비호와 스마트 동영상 백과사전 ‘공만세’의 30일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구독권은 지학사 공식 홈페이지 및 인터넷 서점, 오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독서평설 마케팅팀 팀장은 “날이 갈수록 문해력과 독해력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어린 나이부터 탄탄하게 기초를 다질 수 있는 ‘독서평설 첫걸음’을 창간하게 되었다”며 “이를 기념해 큰 폭의 할인과 여러 가지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독서평설은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장수 독서, 학습 월간지로 교과서를 발행하는 지학사와 분야별 전문가 필진이 만나 이룬 독서 교육의 정수가 담겨 있다. ‘초등독서평설’, ‘중학독서평설’, ‘고등독서평설’이 발행되고 있었으며 ‘독서평설 첫걸음’은 올해 3월부터 정식 창간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