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건강을향한지도(대표이사 고양필)의 ‘관절보궁 프리미엄’ 제품은 노벨사이언스 매거진이 주최하는 '제5회 노벨사이언스상'에서 과학기술창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스웨덴 노벨재단에서 인정받은 노벨사이언스매거진은 노벨상을 다루는 최고의 과학기술저널로 2017년 5월 창간했다.

'제5회 대한민국 노벨사이언스상 과학기술창의상'은 과학기술을 통해 인류에 공헌하는 창의적 제품을 선보인 기업에게 돌아가는 상이다. 국내 과학기술의 발전과 이를 통한 공공의 이익 기여를 격려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대한민국 노벨사이언스상 심사위원회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특히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주식회사 건강을 향한 지도’는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효소 과학 제조 특허 기술로 국내외 과학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완성된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한 바를 높이 평가받아 이 상을 수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양필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가 있었기에 과학기술창의상을 수상할 수 있었으며, 이번 수상은 노벨사이언스를 통해 대외적으로 다시 한번 관절보궁의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는 뜻깊은 일이라 생각된다"라며 "꾸준한 개발은 힘든 길이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개발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관절보궁은 2019년 품질 부문 대상 3관왕을 시작으로, 품질을 인정받아 2019년부터 2020년까지 품질혁신대상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