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국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중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 글로벌’과 ‘타오바오’ 입점, ‘광저우 뷰티 박람회(CIBE)’ 참가, 유명 왕홍과의 컬래버레이션 등으로 끊임없이 중국 시장을 노크하여 거둔 쾌거다”라고 전했다. 

올해 20회를 맞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2016년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중국 부문이 제정되었다.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의 현지 사전조사와 수출·국내 판매 현황 및 언론 보도에 근거하여 후보 브랜드를 선정, 중국 현지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상을 수여한다. 978,213명의 중국 소비자가 참여하였으며 10,945,063건의 조사 결과에 따라 대상이 선정되었다. 선정 평가 지표는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총 3가지이며 ‘TS샴푸’는 동종 업계의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모든 지표에서 1위를 달성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국 부문에서 'TS샴푸'가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중국 시장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노력, 고객님들의 사랑과 성원으로 이뤄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