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지난 1월 5일 줌을 통한 비대면 ‘2022 스타키그룹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신년회는 줌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었으며, 스타키그룹의 심상돈대표 이사와 스타키그룹 홍보모델 방송인 조영구가 사회를 맡았다. 스타키그룹의 전문센터, 취급센터 500여명이 넘게 접속하여 약 30분 정도의 라이브 신년식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 = 스타키그룹

그러면서 "이날 신년회에는 스타키그룹의 임경수 상무이사가 2022 스타키 신제품 출시 계획 및 건강보험 전용제품 정책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 있었고, 청각연구소 구호림 소장이 스타키 아카데미 및 온라인 캠퍼스 일정에 대한 소개 시간이 있었다. 또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2022 신년회에서는 2021년 한 해 뛰어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스타키그룹 브랜드 가치향상과 스타키그룹 발전에 기여한 ‘2021 고객만족 대상’ 19곳 센터를 선정하여 수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0 고객만족 대상에는 스타키보청기 대구센터 대표 김영민, 복음보청기 종로센터 대표 임소연, 스타키보청기 청량리센터 대표 심상희, 스타키보청기 춘천센터 대표 김형근 등이 수상을 했다."라고 말했다.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는 "2021년 어려운 시기였지만 창사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스타키그룹과 함께 해 주신 센터관계자 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또한 2022년에도 스타키는 보청기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로 난청인들의 삶에 편안함을 선사하고 한발 더 도약하겠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스타키그룹은 코로나 시대에도 끊임없이 센터들과 소통하기 위해 매주 온라인워크샵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