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큐민이 한경BUSINESS에서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며, 이에 대한 보답으로 1월 한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나노큐민은 나노 수용성 커큐민 건강식품으로, 주성분인 커큐민은 노란색을 띠는 폴리페놀 성분이며 강황의 핵심 성분이다.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대학 연구팀에서 실시한 ‘식품과 염증 반응’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강황이 염증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으나 입자가 크고 지용성 성분이기 때문에 체내흡수율이 1% 이하이다."라며 "이에 나노 특허 기술과 미네랄 커큐민 특허 기술을 통해서 분말 제품보다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고 더 많이 흡수될 수 있는 나노큐민을 개발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나노큐민 공식몰에 방문 시 최대 71% 할인과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이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이용 고객 전원에게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외에도 나노큐민 공식몰에서는 최대 18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1,000원 적립과 함께 베스트후기 10명에게는 나노큐민 액상 1개월분과 젤리 스틱 30개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중이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