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바이애콤, 씻어내지 않아 간편한 '밀키웨이 단백질 코팅 앰플' 출시
[브랜드이슈] 바이애콤, 씻어내지 않아 간편한 '밀키웨이 단백질 코팅 앰플'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1.0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애콤(BYECOM)’이 2022년 첫 신제품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고 완벽하게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밀키웨이 단백질 코팅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밀키웨이 단백질 코팅 앰플’은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을 채워주는 헤어 앰플 제품으로 17종 아미노산, 6종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 깊은 곳까지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갈라진 큐티클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푸석한 모발을 매끄럽게 코팅해주는 6종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더욱 효과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수분 에멀전 제형으로 젖은 머리에 도포한 후 씻어낼 필요 없이 간단히 자연건조하거나 드라이기를 사용해 말려주면 되는 노워시 리브인 타입이다”라고 전했다.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 없이 빠르고 손쉽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밀키웨이 단백질 코팅 앰플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손상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노워시 타입이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같은 라인의 ‘밀키웨이 트리트먼트’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쏟아진 출시 요청에 힘입어 선보이게 됐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손상 모발을 더욱 집중 케어해주며 탄력 있는 모발로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이애콤 밀키웨이 단백질 코팅 앰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1개 구입 시 10% 할인, 2개 구입 시 밀키웨이 단백질 코팅 앰플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