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창고 공사 현장서 화재 및 예인줄에 낚시 어선 걸려 승선원 추락 [팔도소식/사건사고]
냉동창고 공사 현장서 화재 및 예인줄에 낚시 어선 걸려 승선원 추락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홍탁 PD
  • 승인 2022.01.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1월 06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냉동창고 신축 공사 현장서 화재... 대응 2단계로 진화 작업 중 – 경기 평택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독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6일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의 한 냉동창고 신축 공사현장 1층에서 전날 오후 11시 46분께 화재가 발생했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이 신고 접수 14분 만에 대응 1단계를 발령한 뒤 이날 오전 9시 21분께 대응 2단계로 상향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한편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경찰과 소방당국은 진화작업이 마무리되는 대로 화재 경위와 피해 규모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2. 낚시 어선이 예인줄에 걸려 승선원 추락... 10분 만에 모두 구조 – 경북 울진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6일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항 동쪽 8㎞ 해상에서 오전 7시 18분께 3t급 낚시어선(승선원 8명)이 다른 어선과 예인선 사이 예인줄에 걸려 6명이 바다에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인근 배에 의해 10분 만에 이들은 모두 구조되었으며, 구조된 승선원 가운데 일부는 저체온증을 호소해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경은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