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은 중국어를 처음 준비하는 학생을 위해 기초과정부터 HSK 시험 준비하는 과정까지 중국어 관련 모든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초중국어를 담당하는 박세은 강사는 즐거운 분위기의 참여형 강의로 누구나 중국어를 알기 쉽게 지도하며 중국어의 첫 성조/발음부터 실생활에 쓰이는 표현까지 단계별로 기초과정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영X전주 HSK팀의 경우 HSK 4급, 5급을 전담하고 있으며, 유형별로 문제 접근법과 자주 출제되는 어법 및 단어를 정리하며, 단기간에 시험 취득할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HSK 강신 선생님은 파고다 HSK 6급 종합서 교재 편찬과 다년간의 강의 경력 보유한 선생님으로 최신경향을 반영한 문제를 통해 HSK 시험 스킬과 꼼꼼한 쓰기 피드백으로 수강생을 지원한다. 

파고다 서면 중국어 선생님의 수업을 장소에 제약받지 않고 어디서든 현장강의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라이브강의를 신규 개설했다. 

관계자는 “라이브 강의는 현장강의 수강생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수업을 듣고, 질문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라이브 강의를 통해 현장 강의 학생과 함께 수업하고 과제부터 온라인 스터디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1:1 카카오톡 피드백을 제공하여 온라인 수강생들의 학생관리 또한 철저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