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 제조 전문 업체 ‘㈜세종플렉스’가 지난 01월 05일,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호스, 펌프, 호스부품’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종플렉스’는 다양한 산업의 기반이 되는 PVC 호스 제품을 꾸준하게 생산 및 공급해 왔으며,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탄탄한 경쟁력을 갖춘 PVC 호스 제조 전문 업체로 성장하였다."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고압분무기(약줄 농약 호스) 호스를 비롯해 에어 호스, 용접 호스 등 다양한 산업과 우리 생활 속에서 반드시 필요한 호스를 공급하고 있다.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여 생산된 호스 표식 위한 프탈레이트 프리 마크를 비롯해 퓨어 호스 마크를 적용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신뢰감을 갖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남다른 전략과 운영 방식으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여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의 수상이 적절하다."라고 수상 배경을 설명했다. 

㈜세종플렉스 관계자는 "최근 수출 및 국내 발주 증가에 따른  제4 호스 공장 신축과 더불어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품질의 호스를 공급해 드릴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