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원이 비대면 1:1 맞춤 다이어트 코칭 프로그램 '달라진' 브랜드를 지난 3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데이원이 공개한 '달라진'은 올바른 건강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컨설팅 제공 프로그램으로, 달라진 다이어트 연구진과 대한보디빌딩협회의 심사위원을 비롯한 운동 전문가들이 모여 체지방 감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 개발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달라진' 프로그램은 '달라챌린지', '달라케어', '달라코칭' 총 3가지 요소로 나눠져 있다. 관계자는 “먼저 '달라챌린지'는 보디빌딩협회 인증을 받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구성, 동일 운동시간 대비 효율적인 체지방 분해 효과를 내도록 한다”고 전했다. 

이어 “'달라케어'는 쉽고 간단한 구성으로 꾸준한 식단 유지를 도우며 운동 전/후 체계적인 관리를 돕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체중감량에 필수적인 식단관리뿐 아니라 운동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키기 위한 달라진 만의 스페셜 영양을 제공해 탁월한 체지방 분해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달라코칭'은 언택트 홈 트레이닝 과정을 완벽하게 이수한 100명 이상의 코치진들로 구성되어, 비대면 1:1 맞춤 관리를 기본으로 건강체크, 운동관리, 영양관리, 마인드 케어, 올바른 다이어트 정보 서비스 등 체계화된 코칭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신경과전문의, 내과전문의, 한의학박사, 보디빌더선수 등 전문가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달라진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언급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달라진은 브랜드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그램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1%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달라진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관리 및 체중 감량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자 외부 제약 없이 실내에서 안전하게 운동을 즐기자는 취지로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달라진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수많은 다이어트 정보 속에서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제공하고 언택트 시대에 집안에서의 연이은 생활로 다이어트에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몸의 안과 밖을 모두 케어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코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운동을 통해 건강한 일상과 자신감을 뽐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이어트 프로그램 소개 및 구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달라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