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그랜드가 2022년 신년 및 명절을 맞아 브랜드 첫 할인 및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지난해 말 출시된 자사의 이너포에버 프로바이오틱스 3+1 프로모션으로, 가사와 노동에 지친 현대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너포에버 프로바이오틱스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보급하고자 마련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30캡슐 총 4개를 제공받게 되는 이너포에버 프로바이오틱스는 한국 여성의 질 세포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 3종 외 총 19종 유산균을 함유한 신개념 유산균이다.

관계자는 “주원료인 19종 유산균에 부원료 프리바이오틱스 및 17종 유산균 배양물을 배합하여 특허코팅기술로 안전하게 제조하였으며, 아연과 셀레늄까지 첨가되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항산화 건강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제품은 신바이오틱스에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겸비한 특수 용기 포장에 동봉되어 있으며, 외부 습기와 햇빛을 차단하여 상온에서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유산균 전용용기를 사용,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소화에 부담이 적고 채식주의자분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는 유산균을 찾으시는 분, 스트레스로 인해 장 건강이 걱정되는 분, 활동량이 적어 배변활동이 잘 되지 않으시는 분,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등에게 추천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네이처그랜드 관계자는 “2022년 새해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이너포에버 프로바이오틱스 이벤트뿐만 아니라, 네이처그랜드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네이처그랜드비타민B 콤플렉스 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