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1월 04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영덕 야산에서 산불 발생... 50여분 만에 진화 – 경북 영덕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산림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4일 경북 영덕군 영덕읍 화수리 야산에서 오전 2시 34분께 산불이 발생했다.

이에 산림 당국과 경북소방안전본부는 산불 전문진화대 23명, 산림공무원 20명, 소방관 44명과 소방차 11대 등을 투입했고, 약 50분 만인 오전 3시 26분께 불길을 잡았다.

현재 산림 당국은 불이 재발화하지 않도록 뒷불을 감시하고 있으며, 고락삼 산림청 중앙산불방지대책본부 과장은 "야산 인근 도로에서 담뱃불에 의해 발생한 불이 산으로 옮겨붙은 것으로 보인다"며 "현장 조사를 통해 산불 원인을 추적하겠다"고 밝혔다.

2. 금속 제품 공장에서 화재 발생... 인명피해는 없어 – 경기 양주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4일 경기 양주시 백석읍의 한 금속 제품 공장에서 오전 4시 20분께 화재가 발생했다.

이에 출동한 소방 당국은 약 1시간 만에 큰 불길을 잡고 잔화 정리 중이며 인명 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방 관계자는 "공장 건물 1개 동 이상이 불에 탄 것으로 파악된다"며 "완전히 불길을 잡고서 현장 수습과 화재 원인 조사 등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