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와이어트) 브랜드는 서울 강남구에 ‘닥터포헤어 케어랩 강남본점’을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여 1개월간 예약을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시술프로그램 할인 및 진단만 받아도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100ml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닥터포헤어케어랩 강남본점은 헤드스파와 헤어로스 스파, 두피케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에게 닥터포헤어의 철학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구현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건물 외관은 전면 루버를 통해 섬세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내부 공간은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돋보기 형태의 조형물을 이용해 두피관리를 고민하는 고객의 마음까지 들여다보고자 하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내부에 조성된 레시피 스테이션은 닥터포헤어 제품의 원료와 강점을 설명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며 간이 상담존 및 컨설팅 룸을 통해 무료상담도 받을 수 있다. 

개별적으로 마련된 5개의 시술실을 통한 프라이빗한 시술 경험은 고객중심의 가치에 집중하는 닥터포헤어의 철학을 드러낸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고객의 대기시간 축소를 위한 예약 중심 운영, 케어 전후 상담을 통해 강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닥터포헤어 케어랩 강남본점은 앞으로도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해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제품 및 시술에 대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성장을 돕는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