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작업자 임하은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코뿔소’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코뿔소가 똥을 싸는 꿈
코뿔소가 똥을 싸는 꿈은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날로 번창해진다. 재물, 돈, 먹거리가 생긴다.

2. 코뿔소 뿔이 빛나는 꿈
코뿔소 뿔이 빛나는 꿈은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을 거느릴 꿈이다. 명예, 승진, 합격, 당선 등의 경사가 생길 꿈이다.

3. 코뿔소가 먹이를 찾아 산으로 오르는 꿈
코뿔소가 먹이를 찾아 산으로 오르는 꿈은 승진발령을 받아 지방에서 서울, 또는 상급직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물량이 많은 관도급 공사나 큰 회사로부터 하청을 받게 된다.

4. 코뿔소가 풀을 뜯어 먹는 꿈
코뿔소가 풀을 뜯어 먹는 꿈을 꾸면 길몽이다. 부동산을 사두면 금값으로 껑충 뛰게 된다. 재물, 돈, 먹거리가 호주머니에 가득하다.

5. 코뿔소가 뿔이 부러져 쓰러지는 꿈
코뿔소가 뿔이 부러져 쓰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실패 속에 진정한 참된 삶을 깨닫게 됨을 암시한다. 정당해산과 공, 사직이 끝장난다.

6. 코뿔소 두 마리가 싸우는 꿈 
코뿔소 두 마리가 싸우는 꿈은 흉몽이다. 이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의 안정과 화목이 깨질수 있음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코뿔소’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