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이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SS22 in 서울 패션쇼에 메이크업&헤어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SS22 in 서울 패션쇼는 패션 필름과 글로벌슈퍼모델 탄생을 결합한 콘텐츠로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네이버TV, V Live, 틱톡, VK 등 다양한 QR 코드 생성과 플랫폼 라이브스트밍을 통해 전 세계 164개국에 공개됐다.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SS22 in 서울은 작년 11월 29일~30일 양일간 DDP 알림1관에서 시니어 모델 패션쇼 및 슈퍼모델 선발(160명)글로벌 모델 패션쇼 어린이 모델(7세~16세) 패션쇼까지 진행됐다.

SUPERTALENT FASHION WEEK (STFW)는 2011년 NOKIA 아∙태회장을 역임한 핀란드 사업가 토마스 질리아쿠스(Thomas Zilliacus)와 한류기업이 창립한 SUPERTALENT OF THE WORLD 유닛으로 오늘날 패션 전문가와 신진 디자이너, 슈퍼탤런트 시즌에 참가하는 다국적 모델들의 참가하는 전 세계 유일무이의 혁신 플랫폼이다.

STFW는 럭셔리 여성 및 남성복, 모던하고 지속 가능한패션의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국제적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디자이너들의 OTT 에피소드 콘텐츠도 제작한다. 매년2회 개최하는 이벤트에는 업계 전문가, 국제 미디어, 바이어및 VIP를 포함하여 120여 국가의 20,000명 이상의 고정 청중을 확보하고 있다.

대구시와 고양시,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후원으로 시작된 STFW는 서울, 인천공항, 파리 에펠탑, 모데나 페라리 뮤지엄, 로마 카발리에리 등에서 열린 미스 슈퍼탤런트(Miss Supertalent) 모델 크리에이터, 여배우, 뷰티 퀸들의 소셜미디어 플랫폼과 세계적인 여행 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CNN, BBC, 뉴욕타임즈. 워싱턴 포스트 등 미주와 유럽의 리딩 미디어에 소개되어 전 세계적으로 확고한 인지도를 구축했다.

STFW in Korea는 대한민국의 주요 도시를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문화 도시로 부상시키고, 한국 패션의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패션, 디자인, 예술, 뮤직, 포토, 미디어A리스트아티스트들과의 글로벌 프로듀싱으로 전 세계 신문화르네상스를 이끌고 있다.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 관계자는 “국내 최대 패션산업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이번 무대에 메이크업&헤어 협찬을 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 아름다운 사람들의 수강생들이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SS22 in 서울처럼 유명한 무대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유능하고 개성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배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SS22 in 서울은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영등포지사, 구리지사, 대전지사, 부산지사, 양산지사에서 강사들과 수강생들이 헤어&메이크업 총괄 협찬 진행하였다.

한편, 아름다운 사람들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등을 전문으로 교육하는 토탈 미용학원으로 지난 25년 동안 우수한 미용인을 배출해낸 미용 전문 교육기관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