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쿡(evercook)으로 일본에서 선보인 바 있던 한국의 독자적인 코팅기술이 적용된 프라이팬 델리팬(delipan)으로 새로이 국내 시장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델리팬(delipan) 후라이팬은 접착제 역할을 하는 바인더 수지를 사용하지 않았다. 접착제 대신 전기 에칭 처리를 접목해서 앵커 구조를 형성하는 오메가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스핀코팅 방식을 택해서 코팅 자체가 전면에 고루 발려있다는 점은 광택성을 높이고, 핀홀 등의 결함을 일으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궁중팬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열과 마찰로 인해 코팅이 벗겨질 수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한 알루마이트 가공을 거쳤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인 식약처 및 SGS에서 인증을 받은 델리팬은 환경 호르몬 PFOA 및 납, 수은, 카드뮴과 6가 크롬과 같은 4대 중금속이 검출되지 았았으며, 일본에서 진행한 내마모성 시험에서도 알루미늄이 도출되지 않았다."라며 "그 외에도 가스레인지나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 인덕션과 같은 모든 열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델리팬은 다양한 크기로 세분화되어 있고, 웍(궁중팬)과 후라이팬 등 각자 필요에 따라서 크기와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프라이팬을 사용하면서 무겁고, 코팅이 벗겨지는 등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라며 "델리팬코리아에서는 제품에 대한 확실한 자신감으로 델리팬 후라이팬을 구입 후 사용하면서 만족하지 못했을 경우 사용 유무에 관계없이 무상반품보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델리팬 온라인 공식 스토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