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UFC화장품’이 신제품 ‘슈퍼모이스춰라이징 밤’ 출시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브랜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UFC화장품’은 귀리오일 등의 자연원료를 담아 보습을 채워주는 ‘슈퍼모이스춰라이징 밤’ 출시를 맞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 ‘아쿠아부스트 시리즈’ 제품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QR카드를 함께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UFC화장품은 설날 명절을 맞이해 오는 1월17일부터 2월3일까지 설날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고객들에게 1만원 상당의 세뱃돈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이다."라며 "글로벌 격투기 단체 UFC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있는 ‘UFC화장품’은 자주 씻어야 하는 UFC 선수들의 피부스타일에 맞춰 저자극 및 수분보충에 집중한 스킨케어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매달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UFC화장품’ 서충석 대표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건강한 피부를 바탕으로 활력 넘친 한 해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브랜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2022년에도 남성들의 다양한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 대표 남성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