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기업 쥬비스다이어트가 2022년 신입 및 경력직 사원을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년도에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쥬비스다이어트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고수해오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2022년도 신규 지점 확장 계획에 맞춰 실력 있는 인재들을 대거 모집하기 위해 공채를 시작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업의 성장에 맞춘 지점 확장 계획에 따른 인원 구성을 위해 상, 중, 하반기까지 공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쥬비스다이어트 컨설턴트 채용 절차는 12월 20일부터 진행된 1차 서류 접수를 시작으로 2차 과제 제출, 3차 임원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채용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쥬비스다이어트는 70% 이상의 높은 정규직 전환율, 월별/연간 성과에 따른 보상, 복지몰, 경력 단절 걱정 없이 복직 가능한 육아휴직, 직원 성장을 위한 교육 지원 등이 특징이다."라며 "헬스케어 분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쥬비스다이어트의 2022년 공개 채용의 모집 부문은 컨설턴트(다이어트, 운동, 심리, 커뮤니케이션)와 컨시어지 부문이다. 자격 요건, 채용 절차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쥬비스다이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