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최신 전기기사 수험 전략을 담은 '2022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신규 회원이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기본 개념부터 과목별 빈출 키워드까지 정리한 핵심개념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기초지식이 부족한 수험생에게 맞춰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주요 개념을 정리했다"고 전했다. 이어 "어렵거나 낯선 내용은 관련 이미지를 삽입하여 이해도를 높였고, 유형별 문제풀이 공식도 상세히 해설하여 실전 대비도 도와준다. 효과적으로 빈출 개념만 골라 암기할 수 있도록 과목별 대표 키워드를 선별하여 복습 시간을 단축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내년 출제 경향을 담아 첫 학습 준비를 도와줄 핵심개념서를 제작했다"며, "과목별 핵심 개념을 중점적으로 공부하며 전기기사 시험 전반의 흐름을 익힐 수 있어 시험 전까지 언제든 참고하며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2022년 전기기사 시험일정에 맞춰 구성된 단계별 커리큘럼도 운영 중이다. 단기간 자격 취득을 도와 취업 준비를 이룰 수 있게 특강 콘텐츠를 마련하고 여러 수강 혜택을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