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30일,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 ‘베이비앤키즈 샴푸’ 리필(400m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밀크바오밥 베이비앤키즈 샴푸는 활발한 호르몬 분비로 목욕을 자주 해야 하는 성장기 어린이들이 순한 성분과 자연유래 세정 성분의 풍부한 거품, 달콤한 풍선껌 향기로 즐겁게 목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린이 샴푸인 만큼 합성 계면활성제와 미네랄오일, 실리콘오일, 색소 등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보습을 위해 뉴질랜드 젖소에서 얻은 초유와 바오밥나무씨, 세라마이드, 6가지 히알루론산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과 국내 시험기관의 피부자극 테스트의 ‘무자극’ 판정을 받은 pH 5.5의 약산성 키즈 샴푸여서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래드 측의 설명이다.

끝으로 브랜드 관계자는 “밀크바오밥 베이비앤키즈 샴푸는 순한 성분의 저자극 샴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소비자의 가격 부담과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을 위해 리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크바오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12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다다익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중 밀크바오밥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