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더블유드레스룸이 최근 트렌드 한 향과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성분까지 갖춘 신규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블유드레스룸만의 특별한 향기 노하우와 보습 기능을 고루 갖춘 '모이스처라이징 퍼퓸 바디워시&바디로션'은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중성적인 느낌의 우디, 머스크 향을 베이스로 완성됐다”라며 “여기에 미니멀하고 깔끔한 패키지 디자인이 더해져 트렌디한 감성마저 나타낸다”고 전했다. 특히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와 제거가 쉬운 리무버블 라벨지를 사용하여 환경도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고려하여 두 제품 모두 약산성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아르간 커넬 오일과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쿠쿠이나무씨 오일 등 다양한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퍼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No.10 옥토버 우디, No.30 화이트 머스크, No.40 시크 앰버, No.97 에이프릴 코튼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고객들은 물론 신규 고객들에게도 큰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