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랩의 대표적인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의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 비비’와 ‘약산성 패리어 클렌징 워터’가 각각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BB/CC크림 부문 1위’ 와 ‘2021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워터 부문 1위’ 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뷰티 앱 화해가 주관하는 '화해 뷰티 어워드'는 최근 1년간 소비자 리뷰 데이터 160만 건을 기반으로 한해 동안 가장 주목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시상식이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사용자가 남긴 리뷰를 4단계에 걸쳐 검수한 이후 수상작을 발표한다."라고 소개했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 비비’는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여 리뉴얼 출시된 비비크림으로 클린 성분에 맞게 화해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되어 뜻깊다”며 “약산성 패리어 클렌징 워터도 출시된지 6개월 만에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약산성 패리어 클렌징 워터’는 2021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워터 부문 1위 외에도 2021 파우더룸 뷰티 어워즈 클렌징 워터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출시 하자마자 파우더룸 6월 신제품 베스트 클렌저 부문 수상과 2021 파우더룸 8월 클렌징 워터 부문 월간 랭킹 1위를 수상하는 등 다수의 수상 실적을 기록했다."라고 자부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