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드림잇’ 간편식, 전국 롯데마트 입점… 오곡리조또 4종
[브랜드이슈] ‘드림잇’ 간편식, 전국 롯데마트 입점… 오곡리조또 4종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2.2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식 브랜드 드림잇이 ‘오곡리조또 4종’ 제품에 대하여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드림잇은 2015년 프렌치 레스토랑 오픈을 시작으로 2017년부터 수제도시락과 케이터링 상품을 제작했다. 그리고 2020년 12월 첫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브랜드를 알리기 시작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된 프리미엄 간편식 ‘오곡리조또 4종’은 레스토랑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를 담은 리조또 제품이다. ▲더 화이트 트러플 크림 ▲더 레드 토마토 비프 ▲더 그린 파마산 바질 ▲더 블랙 오징어 먹물 4가지 종류로 구성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용된 통곡물은 모두 국내산 현미찹쌀, 찰보리, 찹쌀, 쌀, 수수 총 다섯 가지 종류를 넣었고, 화이트 트러플 오일, 파마산 치즈, 휘핑크림, 바질, 오레가노 등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이다."라며 "전자레인지 1분 30초 또는 뜨거운 물로 잠시 데우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멸균 진공포장한 레토르트 식품으로 상온보관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드림잇 관계자는 “금번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하게 된 오곡리조또 4종 제품은 모두 한 팩 당 250g의 용량에 237~312kcal 칼로리를 형성하고 있다. 또, 하루 권장량 대비 단백질함량의 13~18%를 함유하고 있다”라며 “레토르트 식품은 저렴하고 맛에 대한 기대감이 낮다는 틀을 깨기 위하여 노력했다. 이에 크림 베이스의 트러플 크림, 파마산바질, 오징어먹물에는 생크림과 파마산치즈 등을 더해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의 맛을 담았다. 앞으로 전국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드림잇 오곡리조또 4종은 전국 롯데마트 또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