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2021 코리아 매나페스트(Korea Mannafes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모멘텀(Momentum), 함께 만들어 가는 더 큰 성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2021 코리아 매나페스트’는 지난 한 해 함께 했기에 가능했던 성공과 성장을 자축하고, 더욱 크고 새로운 미래로 도약하자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가 2021 코리아 매나페스트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는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하에 13일(월)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약 250여명의 어소시에이트들과 함께 사전 녹화로 진행되었으며, 25일(토) 매나테크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되었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이날 영상을 통해 2021년 성과 연도 기준 디렉터(Director)부터 골드 이그제규티브 디렉터(Gold Executive Director)까지 신규 직급을 성취한 2,414조를 소개하며 기쁨을 나눴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 프리지덴셜 디렉터(PD)부터 3 스타 플래티넘 프레지덴셜 디렉터 (3 Star PPD)까지 총 68조 이상의 신규 직급을 성취한 어소시에이트들의 인증식을 영상에 담아 매나테크 코리아의 지난 결실을 확인했다. 나아가 매나테크 비즈니스의 비전과 가치를 가장 많이 전파한 ‘쉐어링 클럽(Sharing Club)’과 2021년 가장 큰 두각을 나타낸 신규 프레지덴셜 디렉터(PD)에게 수여하는 ‘라이징 스타 오브 더 이어(Rising Star of the Year)’에 대한 스페셜 어워드가 진행되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매나테크 코리아의 성장을 이끈 리더들을 위한 스페셜 어워드인 ▲비즈니스 빌더 (Business Builder), ▲탑 비즈니스 디벨롭먼트 오브 더 이어(Top Business Development of the Year), ▲탑 비즈니스 빌더 오브 더 이어(Top Business Builder of the Year), ▲탑 인컴 그로스 오브 더 이어 (Top Income Growth of the Year)의 시상식도 이어져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라고 강조했다.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올해 매나테크 코리아는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며 함께 해준 어소시에이트들의 공로를 치하했다. 또, “점이 모여 선이 되는 것처럼 순간 순간이 모여 모멘텀을 만든다”며 “2022년에도 이러한 모멘텀을 통해 성장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