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앤랩피부장벽 전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앤랩(SKIN&LAB)'이 자사의 베스트셀러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2세대'를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은 오랜 시간 스킨앤랩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 온 대표 제품으로 랄라블라 민감성 크림 2년 연속 1위(2020.06~2021.10)임과 동시에 국내 뷰티 유튜버가 선정한 BEST 크림으로 선정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 스킨앤랩]

그러면서 "발표에 따르면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2세대는 기존 1세대의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깊이, 더 많이, 더 빠르게’를 모티브로 경피흡수 촉진 기술 (FLEX-SOME™)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5종의 임상 테스트를 거쳐 리뉴얼 런칭한 제품이다. 또한 독일 더마 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킨앤랩은 MZ세대의 주요 소비 채널인 올리브영 입성을 기점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실제로 스킨앤랩은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입점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더 넓은 층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올리브영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몰에서 1월 한 달간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본품을 2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라며 "스킨앤랩의 베스트셀러인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2세대를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분들이 스킨앤랩의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