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에이르(대표 조태윤)는 27일, 2022년 스파에이르의 향후 10년 비전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다가오는 신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 등의 키워드를 필두로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이다"고 밝혔다.

스파에이르는 환경을 생각하는 화장품 개발과 에이르화장품 기부 등을 통한 환경 보호 및 사회 공헌이라는 가치에 동참하기 위해서라고 ESG 경영 참여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를 위해 스파에이르는 첫 번째로 사회적 공헌을 위해 지속적으로 에이르화장품을 기부할 것을 약속했다. 실제 스파에이르는 1억원가량의 화장품을 기부하며 지난 20일 한류문화대상 사회공헌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바가 있다. 두 번째로 새로 출시되는 화장품부터는 100% 재활용이 되는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할 것을 목표로 했다. 세 번째로 사내 NO 일회용품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임직원간 제로웨이스트 챌린지를 실천할 것을 공식화했다.

스파에이르 조태윤 대표는 이와 관련하여 “스파에이르는 한국은 물론이고 해외 곳곳에 화장품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경영을 통해 K뷰티를 선도하려고 한다. 더불어 천연 유래 성분 및 천연 포장재를 적극 활용하는 등 ESG 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드는 데에 기여하려고 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