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연말연시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마트 오더로만 구매 가능한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은 연말연시를 기념해 선보인 파티 패키지로, 조니워커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하이볼 키트부터 다양한 파티용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최근 외부 모임 대신 가족 혹은 가까운 지인과 함께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조니워커는 파티 퀄리티를 높이면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파티팩에는 ▲조니워커 블랙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1병 ▲조니워커 레드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1병 ▲조니워커 전용컵 2개 ▲쉐이커 등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 준비 없이 쉽고 간편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따.

특히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은 스마트 오더 전용 상품으로 나만의 냉장고(GS25), 이마트, 포켓CU, 세븐일레븐 애플리케이션 내 스마트 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해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및 결제 후 픽업 일자와 장소를 지정해 편리하게 수령 가능하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모바일에서 보다 손쉽게 구매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도록 스마트 오더 전용 상품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과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조니워커 페스티브 올 인클루시브 파티팩’에 포함된 ‘조니워커 레드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과 ‘조니워커 블랙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페스티브 시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품 전면에 각 라인업의 고유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과감하게 적용했으며, 브랜드 로고, 슬로건 등 조니워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모던하고 역동적으로 재해석해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조니워커 레드는 조니워커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스트라이딩맨(Striding Man)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으며, 조니워커 블랙은 조니워커의 창립자 존 워커(John Walker)의 영문 이름을 캘리그라피로 모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기에 제품 옆면에는 브랜드 슬로건인 KEEP WALKING 문구를 삽입해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까지 담아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