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5분까지 코&장 듀얼케어 유산균 ‘락토모션 코 유산균’의 롯데홈쇼핑 TV라이브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에서는 락토모션 코 유산균의 3개월 분, 6개월 분 구성을 선보이며 특히 론칭을 기념하여 6개월 분 구매 시, ‘GC녹십자 락토모션 코유산균 튼튼’ 2개월 분을 추가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GC녹십자 락토모션 코유산균'은 코&장 듀얼케어 유산균으로 롯데홈쇼핑 론칭 기념 풍성한 혜택까지 준비했다."라며 "배우 남궁민이 전속광고모델로 활약하여 ‘남궁민유산균’으로 불리는 유산균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개별 인정형 원료인 'NVP-1703'을 핵심 원료로 함유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재사용이 가능한 보냉백에 담아 콜드 시스템을 통해 냉장 배송하며 유산균 보호 특수용기로 이중으로 보호하여 완벽하게 습기를 차단했다."라며 "추가 증정하는 ‘락토모션 코 유산균 튼튼’은 분말 제형을 포 타입으로 담은 제품으로 성인은 물론 어린이까지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 장, 코 건강 관리에 남녀노소 모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똑똑하고 간편하게 온 가족이 함께 코와 장 건강 관리에 도움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