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이 2022 공인중개사 50만원 장학금드림 이벤트의 수강생을 30일(목)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인강드림의 ‘2022 공인중개사 50만원 장학금드림 이벤트’는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최종 합격한 수험생에게 장학금 50만 원을 지급한다. 합격수기, 출석 등 다른 조건을 충족할 필요 없이 오직 시험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이벤트는 참여자에게 내년 12월 31일까지 최신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공한다. 인강드림의 인강은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이끈다. 시험과목별 2명, 총 12명의 전문가의 강의를 수험생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수강할 수 있다. 2022 정규과정 교재와 2021년 1차 기본서 세트(소진 시까지 특별 제공)도 지급한다. 해당 교재는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철저한 분석과 검증을 거친 후 제작됐고, 이론과 문제가 보기 쉽게 편집됐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외에도 온라인 모의고사 8회, 언제 어디서나 수강 가능한 모바일 및 MP3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학습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50만원 장학금드림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초입문강의를 개강했으며,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