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지오지아(ZIOZIA)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남성 컨템포러리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 지오지아 제공]

관계자는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지오지아는 시대를 반영한 감각적 디자인에 고품질 소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해마다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남성복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져가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최근에는 캐주얼 라인 확장으로 남성뿐 아니라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반영하며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내고 있으며 2021 FW시즌에는 전략적으로 기획한 상품들의 높은 판매 적중률을 비롯해 아우터의 강세가 두드러지고 있다."라며 "특히 지오지아의 겨울 시그니처 ‘구스 코트’는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출시 3년만에 누적판매 10만장을 돌파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