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탈모는 중년 남성에게 주로 나타나는 것이었지만, 최근에는 스트레스와 다양한 환경 변화에 의해 탈모를 겪는 젊은 층이 늘어나고 있으며 남성뿐만 아니라 20~30대 여성중에서도 탈모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탈모를 극복하는 방법으로는 모발 이식을 하는 등의 방법이 있지만, 모발 이식의 경우 결코 적지 않은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하지만 SMP두피문신은 모발 이식에 비해 비교적 비용 부담이 적은 편이다. 또한 다양한 탈모의 유형에 모두 적용해볼 수 있으며 즉각적인 효과를 보여준다. 이와 관련하여 부산 '그레이시티'를 운영하는  EL 원장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SMP 접목 계기는?

이전에 필리핀 세부에서 여행업 및 스쿠버다이빙 강사로 활동 했었는데, 그 당시 물에 들어갔다 나왔을 때 탈모로 스트레스 받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고, 특히 가까운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는 모습을 보고 해결해주고 싶은 마음이 컸던 와중에 'SMP 기술'을 접하게 될 기회가 생겨서 한국으로 와서 교육을 받았다.

Q- 그레이시티는?

그레이시티는 정통 SMP업계에서 최다시술을 진행하면서, 탁사장 및 여러 유투브 채널에도 출연하면서 더욱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는 알렉스박 대표님을 필두로 굉장히 훌륭한 원장님들이 계시고, 가수 구준엽씨가 앰버서더로 등록이 되어있다.

Q- 그레이시티의 특별함은 무엇인가?

최초로 동양인두상에 맞는 디자인을 개발하여, 고객님들에게 제일 잘 어울리게 디자인을 진행한다. 톤온톤기법 및 큐빅이펙트기술로 밋밋한 문신 자국이아니라, 입체감있는 모근이 표현되며, 삭발을 하지 않고도 라인 및 밀도보강을 진행하는 풀옴므시술이 잘 알려져 있다.

Q- 원장소개

EL원장은 용인협업점을 시작으로 잠실직영점 운영 그리고 현재 부산직영점을 운영하고 있고, 그레이시티 교육 전 과정 수료 , ISO심사위원감독관으로 활동이력이있다.

Q- 부산에서도 아카데미를 진행하나요 ?

그레이시티 마스터과정 교육을 부산에서도 본사 커리큘럼 그대로 가지고 진행을 한다. 최대 4인 소수정예로 진행할 예정이고, 현재 평일 주말반 모집중에있다. 사업도 해본놈이 제일 잘 안다고, 많은 경험을 토대로 배우러 오시는 수강생 분들께 모든 기술을 알려드리고 싶다.

Q- 그레이시티 부산직영점의 목표

항상 최고를 목표로 하여, 부산지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께 만족을 드리고싶다. 인생에서 몇번이 아닌 한번 자신을 바꾸기위해 찾아주시는 만큼 최고의 선물을 드리는 것이 목표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