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레이싱 모델 김나나가 남편인 야구선수 김영민(넥센)의 페이스북과 관련에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9일 김영민 선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연애 때부터 바람을 피웠다. 불법 안마시술소, 오피스텔, 립카페 등 각종 퇴폐 업소를 일주일에 한 두 번씩 갔고 원정 갈 때마다 동료들과 룸살롱, 노래방 도우미를 부르고 놀았다. 심지어 룸살롱 아가씨와 반년 동안 연애도 했다. 용서받지 못하겠지만, 남은 인생은 아내에게 반성하고 속죄하며 야구에만 집중하며 평생을 살겠다'는 글을 올렸다.

▲ 레이싱 모델 김나나가 남편인 야구선수 김영민(넥센)의 페이스북과 관련에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출처/김영민, 김나나 SNS)

해당 글은 현재 김영민의 페이스북에서 삭제된 상태이다.

이후 9일 오전 아침에 올린 아내 김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임에 현질하는 것 빼고는 흠잡을 데 없는 우리 여보! 미국에서 칭찬 들으며 열심히 훈련받는 우리 여보! 간밤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일어나보니 위로의 카톡이 100개 우리 잘살고 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나나는 이어 '맞춤법만 봐도 아닌 거 딱 알지 않나'라며 해시태그(#)로 '#넘겨짚지 마시오 #범인 #벼르고 있다 #대한민국최고투수 #LuckNo50 #김영민 #여봉봉'이라는 등의 문구들을 덧붙이며 김영민 선수의 불륜설을 잠식시켰다.

현재 김나나의 글 또한 삭제된 상태지만, 그는 한 매체를 통해 "사실이 아니다. 가족밖에 모르는 우리 신랑 괴롭히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레이싱모델 김나나는 지난 2012년 4살 연하 김영민 선수와 결혼.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