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니드(HOMNID)는 신규 슬라이딩 붙박이장 7종과 여닫이 붙박이장 3종, 작은방 슬라이딩 붙박이장 4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안방 슬라이딩 붙박이장으로는 화이트와 은은한 파스텔톤의 색상이 조화로운 슈가, 하이그로시와 선이 고급스러운 튜린과 홈니드의 맴브레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시리즈 등을 선보였다."라며 "여닫이 붙박이장은 우아한 웨인스코팅 프레임 스타일의 아델라, 깔끔한 색과 간결하고 세련된 손잡이의 위니, 어디에나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던한 이비 등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홈니드 헤나슬라이딩 붙박이장

그러면서 "또한,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아이 방, 신혼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작은방 붙박이장으로 비스포크 스타일인 비스코와 이안, 색과 선의 조화로운 매치가 특징인 이젤과 벤지를 출시했다."라며 "인건비와 원자재 상승 등으로 가구들의 가격을 올릴 수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여닫이 붙박이장을 구매 시 넥타이걸이, 옷봉, 반거울을 증정하며,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구매 시 인출식 타이걸이와 옷봉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홈니드 이비 여닫이 붙박이장

이어 "홈니드는 수도권 무료 실측, 수도권 배송비 무료, 시공비 무료, 1년 무상 A/S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측 후 5일 특급 시공 행사도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