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바이오헬스가 28일 저녁 8시 30분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국내 고객들에게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인공지능 건강 큐레이션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는 에스지바이오헬스는 캐나다의 ‘프라임헬스’와 손잡고 국내 유산균 시장에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프라임헬스란, 세계적인 생유산균 원산지이자 청정지역인 캐나다에서 1998년에 설립되어, 건강 관련 식품들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신뢰도 높은 기업이다.

금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포텐드 포스트바이오틱스 올인원’ 제품과 ‘포텐드 멀티이뮨 부스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대 할인율 60%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1 행사를 비롯해 상품에 따라 구매 시 유산균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포텐드 포스트바이오틱스 올인원’은 500억 마리의 유산균을 한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높여 장 건강과 활력을 증진시킨다”고 전했다. 또한 “불규칙한 식습관, 스트레스, 노화 등으로 인해 약해진 장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포텐드 멀티이뮨 부스터’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하여 비타민D3 및 B2, 프로폴리스, 아연 등을 담은 멀티 영양제로, 기존 비타민C 단독 제품보다 복용 편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에스지바이오헬스 유진경 연구실장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는 장 기능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고 있는 것과 관련해서 이를 대체하는 방안들이 연구개발 되고 있다”며 “에스지바이오헬스에서 출시하고 있는 유산균을 비롯하여 장과 면역을 건강하고 튼튼히 하는 기능성 제품들을 앞으로도 꾸준히 선보일 것이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