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필드레슨, 숏게임레슨 전용 비교/예약 플랫폼 전문기업 필드멘토(주) (대표이사 김지훈)와 글로벌 모빌리티 플랫폼 (주)무브가 MOU(업무협약체결)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VIP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하는 양사의 비전과 타깃 고객이 유사하고,공통된 골프에 대한 업무를 진행하고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서이다."라며 "필드멘토(주)는 고객들에게 국내외 필드레슨시 맞춤형 프라이빗 이동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필드레슨을 받는 시리어스 골퍼 (본인의 골프실력 향상에 매우 진지한 골프족)들 일수록, 편안하게 라운딩을 나가고자 하는 니즈가 높아, 양사의 전략적 협업 시너지가 기대된다."라며 ""특히 필드레슨을 받는 고객들에겐 프라이빗 이동서비스는 물론 편안하면서 프라이빗한 필드레슨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무브는 전용기사, 전용차량으로 목적지까지 우리끼리만 이동할 수 있는 프라이빗 이동서비스 플랫폼이다. 무브골프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와 필드멘토㈜의 유명 KPGA/KLPGA 프로의 필드레슨을 결합한 새로운 상품 출시를 준비중이며, 양사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이미 지난 11월에는 무브고객들을 대상으로 <필드멘토와 함께하는 박진이프로의 필드레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필드멘토 김지훈 대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운영하는 2021 예비초기 창업지원사업 기업으로 선정되어 필드레슨의 문화 발전과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라며 "무브와의 협업으로 한 층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어 제2의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췄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