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대표:김유재)의 클린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에서 클린 뷰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블로그 및 SNS를 통해 제품 체험 등을 진행할 브랜드 앰버서더 4기 50명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온그리디언츠 앰버서더 4기는 나이, 지역, 성별과 무관하게 SNS를 운영하고 클린 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앰버서더로 선정 시 2월부터 4월까지 약 3개월간 온그리디언츠 제품 및 신제품을 체험하면서 다양한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수 엠버서더들에게는 온그리디언츠 신규 제품 추가 제공 및 다양한 혜택 또한 주어질 예정이다. 온그리디언츠 앰버서더 4기 참가 모집은 오는 1월 23일까지 온그리디언츠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그리디언츠 앰버서더는 1기부터 꾸준히 운영되어 왔으며 어느새 4기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번 서포터즈 4기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는 접점을 확대하고 환경은 물론 건강한 피부를 생각하는 질 좋은 제품들을 지속해서 출시할 것이다."라며 "온그리디언츠 앰버서더 4기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