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브랜드 시프트는 신제품 ‘딥슬립&릴렉싱 라벤더 필로우 미스트’를 오는 12월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USDA 유기농 인증 및 COSMOS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아로마테라피 전문 브랜드, ‘굿어스랩’과 콜라보레이션 하였다."라며 "이번 필로우 미스트 제품은 특히 USDA 인증 최고급 유기농 불가리아산 라벤더 오일을 사용하여 릴렉싱 효과를 함께 느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미지 출처 / 주식회사 에이치이공일

시프트의 하경수 대표는 "밤에 침구와 이너웨어 등에 뿌린 후 취침을 취하면 된다."라며 "고객이 안심하고 릴렉싱 하실 수 있도록 가장 좋은 최고급 원료를 사용했다. 숙면을 선물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30년 경력의 아로마테라피스트, 굿어스랩의 김현주 대표는 "테라피 등급으로 불리는 흡입하는 오일은 가장 좋은 원료로 써야 하는데, 그 이유는 우리 몸에 오일을 사용할 때 몸으로 흡수가 되면서 호흡기 내분비기관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시프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된 필로우 미스트는 최상의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딥슬립&릴렉싱 라벤더 필로우 미스트’는 29일부터 시프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