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참치 캔 퍼시피카 튜나는 12월 29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퍼시피카 튜나는 스시나 회로도 먹을 만큼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높은 품질의 황다랑어를 사용하여 참치 본연의 맛을 참치캔으로도 느낄 수 있다. 퍼시피카 튜나 황다랑어가 신선한 이유는 제조 시설까지의 이동 기간을 최소화하여 보다 신선한 상태의 참치를 제공하기 때문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퍼시피카 튜나 참치캔은 올리브유, 워터, 칠리 3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올리브유는 단백질이 풍부한 참치와 올리브유의 조합이 특징이다. 워터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참치와 약간의 소금 그리고 물만으로 이루어져 있다. 칠리는 한국이 선호하는 매콤한 맛을 위하여 실제 칠리를 첨가한 맛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참치캔에도 솔리드, 청크, 플레이크 순으로 등급이 있는데 퍼시피카 튜나의 모든 제품은 플레이크 함량 15% 미만의 솔리드 등급의 통살로 이루어져 있다. 쉽게 부스러지지 않아 참치 그 차체를 즐길 수 있는 참치 캔이다. 더불어 퍼시피카 튜나의 모든 제품은 높은 품질의 황다랑어와 올리브오일 그리고 약간의 소금과 칠리를 제외한 그 어떠한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퍼시피카튜나는 참치 맛의 기준을 바꾸고 싶다는 슬로건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은 참치 캔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12월 29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최대 할인율로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후 리뷰를 달아주는 분들에겐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SNS에 요리 사진 업로드 후 추첨이 되면 애플워치, 에어팟프로,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구매 인증을 남겨주시는 분들에겐 참치 캔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구매자 한에서 증정이 되며 방송 당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