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분당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1년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 두번째로 진행하는 시상식은 2021년에 추진된 가맹점 운영 관리 표준 매뉴얼인 QSCM (Quality 품질 / Service 서비스 / Cleanness 위생 / Maintenance 유지보수 / SV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매장을 선정했다. 전국 250개 매장 중 상위로 평가된 매장의 엄격한 기준의 2차 검증을 통해 최종 우수가맹점을 선정하였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콜라겐랩

그러면서 "선정된 매장은 총 3곳으로 최우수 매장에는 인천 동양점, 우수 가맹점으로는 보령 동대점, 안산 선부점이 공동 선정되었다. 선정된 우수 가맹점에는 식재료 지원과 현판 및 상패를 제공하는 한편, 점주를 본따 제작한 3D 프린팅 피규어를 전달하며 한 해 동안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라고 설명했다. 

마왕족발 대표이사 박근준 대표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는 가맹점주분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시상식을 진행하게 됐다. 마왕족발 브랜드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전국 각지의 매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 점주들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에 주안점을 두고 운영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